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기다려지는 2022 방영예정 드라마 작품

출처: 네이버 블로그 이미지, https://blog.naver.com/1002bsh/222618139295?isInf=true

#1.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대한민국을 공포에 빠뜨린 동기없는 살인이 급증하던 시절, 최초의 프로파일러가 연쇄살인범들과 위험한 대화를 시작한다. 악의 정점에 선 이들의 마음 속을 치열하게 들여봐야만 했던 프로파일러의 이야기.

10년이상 김남길 팬으로서 당연히 챙겨봐야하는 작품이다. 그리고 특히 요즘은 무기징역수들이나 강력범죄자들이 작년부터 계속 풀려나고 있는 사회라서 프로파일러에 관하여 관심이 많아지고 있어 이런 에피소드를 기대하며 기다리는 작품이며 승리호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진선규 배우가 나오는 작품이다.

 

등장인물: 김남길, 진선규, 김소진 등

#2. 내일

'죽은자'를 인도하던 저승사자들이 이제, '죽고 싶은 사람들'을 살린다! 저승 판타지 웜 메이드 드라마.

네이버 목요일 웹툰으로 연재되는 '내일'이 드라마로 나온다. 챕터마다 울면서 감동하면서 보고있는 몇 안되는 웹툰이다. 아직 완결되지 않은 작품이라 웹툰을 보면서 드라마도 즐기기 좋을 것 같다. 인상적인 에피소드가 많은 작품이라서 드라마화가 된다면 어떻게 표현하고 방송될지 궁금하다. 또한, 최근 드라마에서 강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SF9의 '로운'이 주연으로 나와서 더욱 기대되는 작품이다.

 

등장인물: 김희선, 로운, 이수혁, 윤지온 등

#3. 스물다섯 스물하나

199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청량로맨스.

나이가 먹으면서 점점 더 청춘물을 좋아하고 즐겨보게 되는 시청자로써 가장 기다려지는 드라마! 그리고 김태리가 주연으로 교복입고 나오는 청춘물이라 더욱 추천한다. 남주혁과의 로맨스가 그려질 것 같은데 검블유 작가님이 쓰신 대본이라 속이 뚤리는 대사가 많을 것 같은 기대감이 생기는 드라마이다.

 

등장인물 :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등

#4. 붉은 단심

반정으로 왕이 된 선종의 뒤를 이어 조선의 왕이 된 '이태'의 이야기를 다룬 픽션 사극.

KBS 2TV 드라마로 2022년 방영예정이라고만 뜨며, 상반기에 보기드문 사극드라마이다. 믿고보는 장혁과 달의 연인 보보경심에서 이준기(광종)의 황후로 나온 사극드라마에 출연한 적 있다. 그리고 아이돌에서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이준이 주연으로 나와서 기대가 되는 작품이다.

 

등장인물: 이준, 강하나, 장혁 등

 

#5. 재벌집 막내아들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의 막내아들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

웹소설이 원작인 작품이며 빈센조에서 화끈한 복수극과 좋은 연기력을 보여준 송중기 주연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가 좋은 성적을 못 거둬서 아쉬웠었는데 빈센조로 화려하게 복귀를 하였고 좋았다. 이번에도 믿고 챙겨보고 싶다. 그리고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장겨울 선생으로 나온 신현빈의 새로운 모습도 볼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는 작품이다.

 

등장인물: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조한철 등